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일즈프로세스 ④ 소개와 고객관리
목차
유페이퍼
|
민병성
|
2023-10-18
화면확대
0.6 배율
1.0 배율
1.5 배율
2.0 배율
2.5 배율
3.0 배율
48
읽음
0
0
0
6 / 29 목차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대
대한민국 보험인 만세!
[표지] 세일즈프로세스 ④ 소개와 고객관리
지은이 소개
책을 만들며
[추천의 글] 김명희 팀장
소개와 고객관리란?
목차
Chapter 1. 소개
1. 소개의 의미
2. 고객 접근 방법에 따른 판매 성공률
3. 소개 요청을 해야 하는 이유
4. 고객이 소개를 꺼리는 이유는?
5. 소개를 잘 받는 방법
6. 소개를 잘 받으려면 어떤 능력이 있어야 할까?
7. 어떤 사람이 소개를 잘 시켜 줄까?
8. 세일즈프로세스 각 단계에서의 소개요청화법
9. 효과적인 소개 확보의 10가지 기술
10. 소개 요청 화법
11. 소개 요청 시 거절처리화법
12. 소개 우수사례
Chapter 2. 증권 전달 & 설명
1. 증권 설명의 의의
2. 증권 설명 방법 (Flow)
3.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
4. 고객 서비스의 종류
5. 증권전달 표준화법
Chapter 3. 고객관리
1. 고객관리 이해
2. 고객관리 사례
글을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