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활동관리 ③ 고객관리와 보유고객 활용
목차
유페이퍼
|
민병성
|
2023-11-15
화면확대
0.6 배율
1.0 배율
1.5 배율
2.0 배율
2.5 배율
3.0 배율
45
읽음
0
0
0
5 / 25 목차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대
대한민국 보험인 만세!
지은이 소개
책을 만들며
추천의 글
고객관리와 보유고객 활용법이란?
목차
Chapter Ⅰ. 고객관리의 이해
Chapter Ⅱ. 고객분류와 내 고객 다시 보기의 이해
Chapter Ⅲ. 고객분류 정의와 고객분류 만들기
1. 왜 고객분류인가?
2. 고객분류 활용하기!
3. 고객분류 만들기 실습
4. 고객분류 실습 시 유의 사항
5. 고객분류 오류 작성 점검표
6. 고객분류 완성 후 활용하기
7. 고객분류 실습 및 사용 후기 (사례 공유)
Chapter Ⅵ. 내 고객 다시 보기
1. 내 고객 다시 보기 작성 요령
2. 내 고객 다시 보기 활용법
3. 내 고객 다시 보기 작성사례와 실습 사진
Chapter Ⅴ. 고객가치 이해와 보유고객 활용하기!
1. 보험 영업의 결과는 어떻게 결정되는가?
2. 고객가치 제고 사례 (지갑 점유율 확대 사례)
3. 보유고객 50 : 300 : 500 : 3,000 고객이론
4. 파레토 법칙과 보유고객 분석의 필요성
글을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