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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설계사다 1편-세일즈프로세스
추천의 글
유페이퍼
|
민병성
|
2023-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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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보험인 만세!
지은이 소개
책을 만들며
추천의 글
목차
1. 가망고객 올터치가 필요한 이유
2. 고객가치 제고가 생산성을 높인다.
3. 고객 수(數)가 정답이다
4. SNS 시대 고객관리 사례
5. 내 고객 다시 보기(고객관리를 하는 이유)
6. 고객관리는 성공을 담보한다
7. 10콜 3방의 본질
8. TA의 목적과 동선관리
9. TA는 고객관리다
10. 전화 1통화가 큰 계약을 만든다
11. 60초 AP화법(1) 상품의 감성(感性) 찾기
12. 60초 AP화법(2) 통계활용과 호기심으로 유혹하기
13. 60초 AP화법(3) 스토리텔링으로 설득하기
14. 영업의 8할은 질문이다
15. 리모델링이 필요한 이유
16. 국가도 보험에 가입한다
17. 상품설명을 잘해야 하는 이유!
18. 보험은 언제 가입해야할까?
19. 거절은 누구를 위해 존재할까?
20. 소개와 연애의 공통점
21. 소개는 진정성과 신뢰에서 나온다
글을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