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4 0 0 13 38 0 1년전 0

나는 설계사다 1편-세일즈프로세스

세일즈프로세스

보험 영업으로 성공하고 싶은 사람은 어떻게 해야 할까? 세일즈 프로세스는 보험인 이라면 모두 잘 알고 있는 판매 기법이지만 이것을 현장에 어떻게 응용해야 할까? 이런 궁금증 해소와 실행 방법에 관한 것을 모은 글이다. 이 책은 2014년부터 현재(2023년 6월 현재)까지 한국보험신문에 152편의 칼럼을 연재한 (주)KCA의 민병성 대표 작품이다. 글을 읽으면서 민병성 대표가 경험한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와 영업의 본질에 대한 고민을 엿볼 수 있다. 책을 다 읽고 나면 책의 서두에 표현한 '보험 영업의 시작도 세일즈 프로세스이고, 끝도 세일즈 프로세스다.'라는 말의 의미를 깨달을 수 있다.
보험 영업으로 성공하고 싶은 사람은 어떻게 해야 할까?
세일즈 프로세스는 보험인 이라면 모두 잘 알고 있는 판매 기법이지만 이것을 현장에 어떻게 응용해야 할까?
이런 궁금증 해소와 실행 방법에 관한 것을 모은 글이다.
이 책은 2014년부터 현재(2023년 6월 현재)까지 한국보험신문에 152편의 칼럼을 연재한 (주)KCA의 민병성 대표 작품이다.
글을 읽으면서 민병성 대표가 경험한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와 영업의 본질에 대한 고민을 엿볼 수 있다.
책을 다 읽고 나면 책의 서두에 표현한 '보험 영업의 시작도 세일즈 프로세스이고, 끝도 세일즈 프로세스다.'라는
말의 의미를 깨달을 수 있다.
민병성
- 現 (주)KCA 대표 / 칼럼니스트 / 보험교육전문 강사
- 前 삼성화재 지점장 / SSP코치
- 아주대 국어국문학과 석사과정 수료 / 인천대 경제학과 졸업
- 저서(종이책) : 지점장의 비밀노트 시리즈 全4권(총괄, 코칭과 면담, 조회운영, 리크루팅) / 설계사의 비밀노트 시리즈 全 4권 (활동관리, 세일즈프로세스, 상담화법, 리크루팅)
- 전자책 ➤ 시집 : 일상(日常) 1부 - 가족과 직장, 일상(日常) 2부 – 성장과 사람, 일상(日常) 3부 – 성숙과 편린
나는 설계사다 - ① 세일즈프로세스 ② 보험철학
나는 지점장이다 – 지점장 Ship, 나는 지점장이다 – 지점장 리더십 ① / ②
나는 지점장이다 – 영업철학 ① / ②, 나는 지점장이다 – 지점운영 ① / ②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