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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크루팅 ① 리크루팅프로세스 이해와 Ship

리크루팅 프로세스와 세일즈 프로세스의 공통점과 차이점은 무엇인가? 왜 리크루팅 프로세스를 알아야 하고, 리크루팅 활동의 3요소란 무엇인가? 리크루팅 Ship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지점장은, 설계사는 리크루팅 Ship을 고민했었는가? 안 했다면 왜 리크루팅 Ship을 고민해야 하는가? 설계사는 리크루팅을 왜 해야 할까? 2W와 2OT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설계사가 진짜 리크루팅을 안 하는 불편한 진실과 해법은 무엇인가? 이 책은 위의 의문점에서 출발한다. 누구나 알고 있지만 제대로 모르는 리크루팅의 불편한 진실과 그것을 극복해야 하는 이유들, 리크루팅 프로세스는 리크루팅을 제대로 이해하는 출발점이다. 리크루팅을 잘 하고 싶다면 이 책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
리크루팅 프로세스와 세일즈 프로세스의 공통점과 차이점은 무엇인가?
왜 리크루팅 프로세스를 알아야 하고, 리크루팅 활동의 3요소란 무엇인가?
리크루팅 Ship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지점장은, 설계사는 리크루팅 Ship을 고민했었는가?
안 했다면 왜 리크루팅 Ship을 고민해야 하는가?
설계사는 리크루팅을 왜 해야 할까? 2W와 2OT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설계사가 진짜 리크루팅을 안 하는 불편한 진실과 해법은 무엇인가?

이 책은 위의 의문점에서 출발한다.
누구나 알고 있지만 제대로 모르는 리크루팅의 불편한 진실과 그것을 극복해야 하는 이유들,
리크루팅 프로세스는 리크루팅을 제대로 이해하는 출발점이다.
리크루팅을 잘 하고 싶다면 이 책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리고 이 책은 지점장이나 설계사의 전유물이 아니다.
보험 영업을 잘하고 싶은 설계사와 지점장 모두가 함께 읽고 마인드 변화부터 도모해야 하는 책이다.
그러면 왜 아마추어는 영업을 하고 프로는 리크루팅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책을 읽다 보면 저자가 지점장을 하면서 고민했던 리크루팅의 가감 없는 이야기를 통해 공감과 Ship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민병성 (주)케이씨에이 대표

▶ 삼성화재에서 지점장으로 월 마감 144회 달성 / 영업문화를 혁신하고 교육했던 SSP 코치 3년 활동
▶ 2005년 삼성화재 ‘올해의 지식인’ 대상 수상
▶ 2013년 4월부터 현재까지 한국보험신문에 칼럼 연재 중

※ 저서 [종이책]
▶ 지점장의 비밀노트 시리즈 全 4권 : ① 총괄 편 ② 코칭과 면담 ③ 조회운영 ④ 리크루팅
▶ 설계사의 비밀노트 시리즈 全 4권 : ① 활동관리 ② 세일즈프로세스 ③ 상담화법 ④ 리크루팅



※ 저서 [전자책]
▶ ‘나는 지점장이다’ 시리즈 全 7권 : 지점장 Ship, 지점장 리더십 ①, ② 영업 철학 ①, ② 지점운영 ①, ②
▶ ‘나는 설계사다.’ 시리즈 全 2권 : ① 세일즈프로세스, ② 보험 철학
▶ [개정판] 지점장의 비밀노트 시리즈 全 6권 : ① 리더십과 조직관리 ② 감성리더십 ③ 역량진단과 성과관리
④ 우수지점장 & 단장과 인터뷰 ⑤ 설문서와 추천 책 & 명언 모음 ⑥ 학습팀 운영과 신인육성

▶ [개정판] 세일즈프로세스 시리즈 全 4권 : ① 세일즈프로세스 이해와 가망고객발굴 ② TA와 AP
③ 플래닝과 PT & 클로징 ④ 소개와 고객관리

▶ [개정판] 리크루팅 시리즈 全 5권 : ① 리크루팅 프로세스 이해와 Ship ② Market-후보자 발굴, 배양, 관리 ③ Skill-TA와 OT화법
④ 톡톡팡팡 리크루팅 ⑤ 지점장이 꼭 알아야 할 리크루팅 전략

▶ Ship 관련 시집 ‘일상(日常)’ 全 3권 : ① 가족과 직장 ② 성장과 사람 ③ 성숙과 편린
▶ 공동 콘텐츠 개발(B to B로만 판매) : ① 세일즈 88 ② [리크루팅] OT 88 ③ 60초 자판기 화법

▶ 현재 (주) KCA 대표로 재직 중이며, 보험 관리자 및 설계사 대상 으로 리더십, 조회운영, 코칭과 면담, 보험 Ship, 리크루팅,
세일즈프로세스, 활동관리, 고객발굴, 고객관리 등 강의 및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보험 관련 총 정리를 위해
글쓰기를 계속 진행 중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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